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뀨뀨깨깨입니다.

 

제가 아이폰 사용자로써 OS 11로 업데이트하고 굉장히 아쉬운 것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바로...

 

매출 순위를 못본다는 것입니다! ㅠㅠㅠ쥬륵

 

모바일회사 다니면서 우리 회사의 게임들은 매출 순위가 얼마나 될까?

 

물론..... 무료 게임, 추천 게임 순위에 오르느 것도 중요하지만 말이죠

 

현실적으로는 저는 직장인이고 월급을 받아야하는 월급쟁이이기 때문에 우리회사 게임이

얼마나 잘나가고 이번에 연봉 협상은 어떻게 되고 등등등등

 

너무 궁금하단 말이죠! 그래서 회사동료로부터 우연히 들은 방법이 있는데요.

 

블로그에 하나 써보는게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글쓰기 버튼을 눌렀네요 하하 

 

바로 본론으로 들어갑니다!

 

 

자 방법 하나 

 

아이폰 사용자라고 하더라도 구글플레이 웹사이트나 녹스에 깔려져있는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는 못본다구요? 그거는 바로 방법 두번째와 세번째를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캬 리니지 형제는 정말 항상 있네요 ^^

넥슨의 오버히트! 넷마블에 신규 게임 테라M, 게임빌의 사활을 건 신작! 로열블러드까지 다양하게 보입니다. 

 

링크 이동 <- 클릭 시 아래 주소로 이동하게 됩니다! 아주 안전한 사이트에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collection/topgrossing?hl=ko

 

 

 

 

 

 

 

 

 

 

 

 

 

두번째는 게볼루션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사이트를 들어가게되면 무료순위부터 매출순위까지 쫘르륵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이 사이트는 어떻게 집계를 하는건지 굉장히 궁금하네요..

 

무료 순위도 볼 수 있구요! 무려 앱스토어 매출 순위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전체 보기가 안되죠?

 

최대 단점이 있지요..

 

바로 유료라는거!!

 

기껏 찾아보니까 퉷!!!!

 

그래도 링크는 걸어드립니다. 아주 안전한 사이트에요

 

링크이동 <- 클릭 

(http://www.gevolution.co.kr/)

 

 

 

 

가격도 어마어마하네요! 이건 개인이 구입하기엔 너무 비싸고 회사 차원에서

구입을 고려해볼 법하네요..

 

과연 이만한 가치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세번째는 애플 OS 10.X 에서 업데이트를 안하는겁니다!

 

예전처럼 게임가서 최고매출을 누르면 위와 같이 나오네요

OS 11에서 무슨 생각으로 매출 순위를 지원하지 않는지 모르겠지만 참 ...

 

OS 11 여러모로 안좋네요!

 

불편한거 없으시다면 업데이트 하지마세요 아이폰7, 아이폰7+ 유저들!!

 

그럼 여기까지 ㅠㅠ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