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뀨뀨깨깨입니다.


오늘은 무엇을 쓸까 하다가 씻고 나오면서 바른 반반크림!!


개봉기들은 숱~~~~~~~~~~~~~~~~~~~하게 많이 보셨을겁니다.


저는 이거 무려 3개월 썼다구요! 그래서 3개월 사용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집에 잘 들어가지 않아서 잘때만 바르니까 호호호


얼굴이 큰데 잘 때만 사용하더래도 꽤나 오래 쓰네요!


구입을 망설이시는 분도 있으니 그래도 차근차근히 알아가볼게요~!


어디 한번 볼까요?




생긴건 이렇게 생겼어요..... ㅋㅋㅋ 뻔한거 찍으시니까 너무 그렇죠?


여튼 이렇게 뚱그렇고 음...... 하튼 용량 100g 이고 MADE IN KOREA !! 


용량은 100이지만 저는 잘 때만 바르니 오래쓰더라구요.


1+1 행사할 때 구입해서 하나 여친님 드렸는데 화장할 때도 바르시니까 금방 쓰긴하데요?


얼굴도 나보다 쪼끄만하면서 뭘 그렇게 많이 쓰는지 - - 킁


여튼 사용법은 요래요래 씁니다.








개봉 후에! 저렇게 티 스푼이 들어있습니다.


티 스푼은 저는 한번씩 깨끗하게 닦아주는데요!


사람이 손을 아무리 깨끗히 씻어도 발바닥보다 더럽다고 합니다! (너무 극단적인 표현인가;)


그래서 저는 항시 저 티스푼으로 바르지요!




자 이렇게 요래 요래 떠서 왼쪽 손등에 발라줍니다아


저는 얼굴이 지성이고 블랙헤드는 많고 여드름 같은 트러블이 아주 짜잘짜잘하게 있습니다 ㅠㅠ (그래도 딱보면 좋은 편..?!)


그리고 얼굴은 좀 많이 크구요 ^^


그래도 저정도로 딱 떠주면 좋아요~!


충분해!! 아주 충분합니다.




아나.. 사진을 세로로 찍어서 어쩐지 크군요  ㅠㅠㅠㅠ 수정하고 싶지만 참겠습니다 .. 휴 


다음엔 꼭 가로로 찍을게요 여러분 ㅠㅠ


모공크림과 수분크림을 반반씩 떠서 왼쪽 손등에 똭하고 놔줍니다 !


저렇게 쉐끼쉐끼 스푼을 이용하여 잘 섞어줍니다..


귀찮으신 분들은 손으로 섞어주셔도 되요!!


그리고 얼굴에 잘 펴발라주시면 됩니다 ^^


참고로 이마에 바르면 앞머리가 떡질 수도 있으니 참고 바래요!!


여튼 3개월동안 사용해본 결과 ... 살만하다? 이거입니다.


뭐 보통 올리브x 에서 파는 수분크림과 비슷한 느낌이긴해요.




첫번째로는 모공도둑이라는 브랜드 이름처럼 저의 모공을 잡아주진 않았어요


두번째로는 모공크림보단 수분크림에 더 어울립니다.


세번째로는 제 피부가 굉장히 민감한 편인데도 얼굴이 따갑거나 화끈거림은 없었어요


네번째! 여름보단 겨울에 더 좋은 제품이에요! 건조한 내 피부 수분으로 꽉꽉 채워줍니다 


다섯번째로는 저처럼 얼굴에 유분이 많으신 분들은 잘 때만 바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여섯번째로는 위에서 언급했듯이 쓸만하다 입니다!



전 이거 다 쓰면 또 1+1 할 때 살 예정이에요! 항시 1+1 행사를 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ㅎㅎㅎㅎ


3만 얼마에? 구입해서 2개를 얻어가지고 제품 하나로 모공, 수분을 같이 관리해주는 편리성도 추천해볼 점이구요.


구입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1+1 행사 하면 구매하세요!! 전 3만 얼마에 샀으니 이 점 참고하시구여 ㅠㅠ (3개월전이라 흑 죄송합니다..)



그러엄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