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뀨뀨깨깨입니다!


요즘 리니지2 레볼루션도 숙제처럼 하고 있고... 클래시로얄도 2:2가 없어져서

여엉 모바일 게임에 손이 가지 않네요!


그래서 다크어벤저3와 프리스타일2로 시간을 죽이고 있답니다!


제가 1편에서 쓴대로!!


2017/07/22 - [게임] - 모바일게임 추천! 서장훈! 하하가 광고하는 프리스타일2 팁! 공략!



스토리모드와 점검 보상으로 캐릭터 계약까지 왔지요!


저는 스몰포워드를 했으나.. 제가 리바운드에 소질(?)이 있다는 것을 알고 파워포워드로 전향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구입한 바로바로바로 라니스터!!


실은.. 케이트는 여캐라..... 여캐를 지양하는 성향도 있어서 라니스터를 택하게 되었네요





아직은 너무너무 쪼랩이지요?ㅠㅠ

그래서 그런지 PVP 나 랭크든 아직 엄청난 실력차이로 져본적은 없습니다 헤헷...


저같이 손고자도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게임인거 같아요~! 프리스타일2는 !!


여튼 능력치는 파워포워드 현재 최강이에요!


네이버 검색을 좀 해봐도 현재 파워포워드가 OP 라는 말도 있더군요..


OP는 걍 쉽게 말해서 최고! 라는 뜻입니다.. ㅋㅋ 


여튼 해본 결과 정말 리바운드 하나는 기가 막히더군요!


센터 몸싸움 능력치 올린 사람들에게는 안되지만.. 기본 캐릭이나 몸싸움을 올리지 않는 센터들이랑 했을 때


몸싸움을 져본 적이 없어요!!



자 어디 한번 자랑좀 해볼게요오오





득점 10에 리바운드 7에 블록1 캬


파워포워드 역할까지 한 것뿐만 아니라 경기를 휩쓸었군요 ^^


지자랑 죄송합니다..


이건 제가 잘해서가 아니고 왠지 캐릭이 좋았다?? 라는 느낌이...!!





잘한 것만 그래도 몇개 꼽았습니다.


득점은 저조했으나 리바운드는 무조건 5개 이상이더군요!!


하 정말 파워포워드 구입하길 잘한 것 같아... ㅠㅠ


영상도 몇개 찍었으니 한번 봐볼까요??




상대를 할 맛안나게 공격 수비 모두 잘했던 판인 거 같아요!


저 뿐만 아니고 팀원 분들도 ㅎㅎㅎㅎㅎ


자 그다음도 영상 갑니다!


상대가 스몰포워드이긴 했지만.. 리바운드는 제가 우월하네요!


큰 점수차는 아니였지만.. 계속된 리바운드로 인해서 항복을 받아낼 수 있었어요!!





저는 센터, 카드, 스몰포워드 모두 조금씩은 키워봤는데요!


파워포워드가 제일 짱인듯 합니다!


특히....... 라니스터 캐릭은 정말 구웃인거 같아요!


캐시는 쌓였는데 어떤 캐릭을 구입해야될지 모르시는 분! 그리고 리바운드나 블록에 소질이 있는 거 같다?!


플레이 성향이 조금이라도 맞을 거 같으면 파워포워드로 구입하시는 것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프리스타일2 라니스터 사용기였습니다.


강력하게 추천드릴게요 ^^


그러엄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