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뀨뀨깨깨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보조제 스페셜 올뉴를 하려고 합니다!


SNS에서 핫한건 다 사보는 저이지만!


그 있잖아여 핑크색, 녹색 있는거 그거는 안샀어요!


왜냐고요? 이게 있응게!!


바로바로 뉴트리디데이 스페셜 올뉴!




앞에 대강 설명은 나와있네요!

내장지방 감소, 체지발량 감소, 철, 아연 등


살이 빠지는 중요한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 있습니다!


이게 무슨 작용을 하냐구요?




탄수화물을 과량 섭취하면 체내에서 지방으로 전환되어 축적되는데,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될 때 사용되는 효소(ATP-citrate lyase)의 활성을 억제하여 체중과 체지방량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다음의 인체적용시험, 동물시험 및 시험관 시험을 통해서 확인되었다.

[네이버 지식백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건강기능식품 기능성원료, 2011., 식품의약품안전처)


라고 나오네요 ^^ 네이버 지식백과에서 퍼왔습니다!

인체적용시험에서 확인되었다니 어느정도 안정성은 확보되었나봅니다!


하지만 사람에 따라 약은 조심히 먹어야되기에

꼭 알아보고 사세요!







자 섭취량 및 섭취방법 나와있지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자기 전 딱 1번 먹는걸로 

인기를 끌고 있어요


저도 실제로 자기전에 2알을 꼭 먹고 자는군요..

그래서 먹는거에 비해선 좀 들찌나봅니다 ^^


허허


공식홈페이지 내용 살펴보고 가실게요!


출처는 뉴트리디데이입니다!




이거 외에 추가적인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가격도 나와있네요 ^^


13800원!! 나름 이정도면 착한 것 같아요! 한달치입니다!



http://www.nutridday.com/mall/m_mall_detail.php?ps_goid=174

















상자를 개봉해보니 이렇게 조금은 뚱뚱한 병이 나오네요~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있구요



]


이렇게 원산지랑 각종 정보가 적혀져있네요!!





약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거를 매일 자기 전에 2알씩 먹어요!


저는 굉장히 많이 먹는 편입니다.


아침이면 편의점 커피로 시작하죠.. 가끔 숙취로 인해서는 라면과 김밥을 흡입하고

점심은 약 천칼로리.. 저녁은 닭가슴살+우유+콘프레이크로 주로 먹고 있습니다.


밥은 이렇게 주전부리는 얼마나 하는데요


일단 자기전에 먹는 맥주가 문제에요


맥주는 칼로리가 높지만 공칼로리라고 하죠! 다만 안주와 같이 먹으면 안주로 먹은 것들은 전부 지방으로

축적된다고 합니다 ㅠㅠ 젠장 빌어먹을..


그레서 팔다리는 얇은데 배만 조금씩 나오고 있는듯 해요!!


하지만!!!!!!!!!!!!!!!!!!!!


이거를 먹음으로써 더이상 배가 튀어나오는 현상은 없어지고 있는듯 해요!


두고 보세요!


제가 가을되면 먹기도 열심히!! 달리기도 열심히 해서!


비포어 애프터의 배때기를 찍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 근데 술먹고 스페셜 올뉴를 먹어도 되냐구요?


물론 소주 3병씩 먹고 이걸 먹으면 안되겠죠!


저처럼 간단하게 맥주 500cc 두세잔 먹고는 괜찮은 것 같아요!

여튼 확실히 효과는 있는듯 합니다 ㅎㅎㅎ


저처럼 맥주랑 이것저것 먹으면서 스페셜 올뉴를 먹으면 효과는 뎌디게 오지만 살은 덜찌게 되요!

운동이랑 적절한 식단 조절! 필요한 듯 합니다!



그럼 !!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