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뀨뀨깨깨입니다.


오늘은 가끔씩 즐겨먹는 신라면 투움바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재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라면 2개 (또 먹을거니까!)

양파3개

깐마늘

슬라이스 치즈

칵테일 새우

베이컨

우유

버터


허허허허 버터와 우유가 치즈가 좀 포인트네요!!


자 이제 봐볼까요 ??





근데 슬라이스 치즈가 노란거니까 약간 왠지 더 느끼하더군요!

주황 빛깔 도는 것으로 삽시다 ^^


테이스티 치즈라고 세일하길래 샀더만 뭔가 제가 원하는 맛이........ 윽 ㅠ


새우는 냉동이였으니까 물에 담궈서 해동 시켜주고요!


마늘하고 양파, 베이컨은 먹기 좋게 촥촥 썰어줍니다!!


본격적으로 소개하자면 후라이팬을 달궈 버터 한스푼을 녹여줍니다


악!! 이건 사진을 안찍었어요 ㅠㅠ


그리고 마늘을 볶아줍니다~~



살짝 노릇노릇해지면 양파도 볶아줘요!


그리고오 베이컨을 넣습니다!


살짝 베이컨 기름이 후라이팬에 묻었다 싶었을 때 새우도 넣어서 쓰윽쓰윽 볶아줍니다!




참고로 저는 면을 미리 삶지 않아요!!


귀찮잖아!!!!!!!!!!!!!!!!


그냥 요 상태로 우유넣고 라면을 끓일 겁니다!


자 저렇게 새우까지 볶아진 상태에서~~


우유를 250~280정도 넣어요!


그리고 물도 250정도 넣습니다! 


절대 안 많아요! 쫄아요 쫄아!


아 참고로 말씀드렸듯이 라면 2개면 2인분이지요??? 혼자 다 먹으면 배 터집니다 ..ㅋ




사알짝 뽀글뽀글 거릴 때 면을 넣어줘야되요!


중요합니다 사알짝 뽀글뽀글!!












그리고 스프를 넣으시는데!

저는 1.3개 정도 넣습니다


한개하고 조금 더 넣어야 덜 느끼해요!


특히나 저 치즈는!!!!! 치즈 잘못샀어!!!!!!!!!!!!!!!!


스프까지 넣어서 사알짝 풀어주시고

치즈 2개를 퐁당 넣어줍니다.


그리고 휘적휘적휘적 거리다보면 물이 금새 쫄아있어요!!!


약 4분30초? 정도면 될 것 같습니다!






다 되었습니드아아아아


완성!!!


술사러가느랴 1분정도 부재했더니 너무 수분이 부족하네요 -_ㅠ


젠즈앙... 여튼 맛이 없을거 같습니까? ㅋㅋㅋ


맛이 없을 수가 있을까요???






때깔이 굉장히 야끼소바같이 나왔네요..

치즈를 저런걸 써서 그런데 ㅠㅠㅠㅠㅠ 여튼 치즈가 다 거기서 거기인 치즈라

맛은 조금 더 고소하고 아주 쪼끔 느끼하지 크게 차이는 없었습니다.


ㅋ ㅑ

고급 레스토랑에서 먹는 스파게티보다 백번백만번 맛있네요!


맥주와 함께 다시 ㅋ ㅑ


살찌워보져 여러분!!!!!!!!


그럼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