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뀨뀨깨깨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제 손에 오게된 [VORTEX] TYPE EF 적축 키보드

개봉기를 하려고 합니다!


제가 사용기를 올릴려고 했는데 사용한지 불과 일주일도 안되서

사용기를 쓰기엔 좀 무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청축, 그리고 회사동료가 쓰고 있는 무접점! 그리고 적축까지 갈축, 흑축빼고는 키보드들은

접해보는 것 같습니다. (생소한 타입은 제외)


이전 글 홍보 할게요!! ㅋ ㅋ 


2017/08/23 - [IT/IT 관련] - 청축키보드 추천! 덱헤슘 프로 기계식 키보드108 1년 사용기

2017/08/23 - [IT/IT 관련] - 사무실에서 쓰기 좋은 키보드 무점접 키보드!


클릭하시면 이동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사무실에서 사용하려고 하니 조용한 키보드가 필요했어요!


이미 기계식 키보드인 덱헤슘 청축 키보드를 1년 넘게 사용하고 있었으니.. 아무래도 키보드를

많이 사용하는 사무직이다보니까 키보드가 필요했습니다!


자 제품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보시구요 ^^


가격은 거의다 비슷비슷한거 같아요! 92000원 !


http://storefarm.naver.com/superpower_kr/products/522728683








캬 드디어 왔구나!!


제가 노트북 이후로는 개봉기를 해본적이 없어요!!


아차차차차 그러고보니까 노트북도 사용기를 올려야되는데 ^^..


이건 조금만 기달려주세요!


여튼 택배상자가 아주 튼튼하게 꽁꽁 싸매져서 왔고


케이스도 낑낑대면서 간신히 깠습니다!


딱까기전에 아하.. 고장났을 일은 없을 거 같다 라고 직감은 했지요!





TYPE EF !


왜 이것을 샀느냐?!


바로 체리 스위치가 적용되었기 때문이죠! 체리 적용되었는데 이 가격이라니 하고 !!





자 드디어 빡깨스를 까서 키보드를 손에 딱 들고 카메라를 찍어보았습니다.


이거를 손에 넣는데까지 손에 좀 오래 걸렸거든요 !


배송이 오래걸린건 아니였구요 !! 


여튼 ㅎㅎㅎㅎㅎ 저 보호 캡을 벗기니 고급스러운 재질의 키보드가 딱 있네요





오 새로워 짜릿해

역시 잘생긴게 짱이야!!


캬 키보드가 잘생겼네요 깔끔하니

저는 개인적으로 알록달록한 스타일은 맞지 않아서요 !


백색 LED 검은색 키보드! 

시크하고 심플하고 !





일단은 LED 도 엄청 밝네예

진짜 엄청 밝아요! 사무실이라 불을 끄진 못했고 근래에 야근한 적이 없어서 ^^; 하핫


깜깜하게 불 꺼진 상태에서 키보드를 찍는 일은 없었으면 합니다...

왜냐구요?


그건 철야할 때 찍는거니깐요 ^^


여튼 사용해본 결과 청축과는 확실하게 가벼운 손맛이 있네요


타자를 오래쳐도 안 아프다라는게 이런 느낌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기계식 키보드인지라 역시 조용하지만 손맛은 있구요!


무접점키보드와 비교해도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

앞에 첨부드린 영상을 한번 보시죠!!







처음에 나오는 알록달록한 키보드가 무접점 키보드입니다!


여기서도 홍보 얍!


2017/08/23 - [IT/IT 관련] - 사무실에서 쓰기 좋은 키보드 무점접 키보드!


두번째 조금 더 소리가 크게 나는 것은 [VORTEX] TYPE EF 적축 키보드구요!


카메라를 밀착해서 촬영해서 소리는 오히려 더 크고 완전 진짜 정말 도서관같은 사무실이 아닌 이상


쓰는데 지장은 없을 듯 합니다!


그래도 주위 상사분이 조금이라도 예민하시다면 한번 고려해주세요!


그러엄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