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뀨뀨깨깨입니다.


오늘은 노트북 쿨러 받침대 잘만테크 잘만 ZM-NS1000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하.. 노트북 쿨러가 없던 그 무더운 여름 날 노트북에서 물이 나오는게 아니겠어요?


노트북으로 파이널판타지14를 돌리니... 노트북 쿨러가 열심히 돌아가고 노트북 안에 온도와 밖에 온도가 차이가 나서 발생하는 성애? 로 인해서 오줌 싸듯이 줄줄 나오고 있더라구요 ㅡㅡ;;;;


다행히 고장은 안난듯 한데.. 아 이건 안되겠다!!


사야겠다!! 해서 네이버에 노트북 받침대를 검색했습니다..!


딱 봐도 눈에 띄네요!! 바로 보임!!




37000원짜리도 있는데 크게 차이가 날까? 싶어서 이거 샀어요! 

나중에 더 좋은 노트북으로 바꾸면 저걸 사보는걸로 오호호호호호


자 어쨌던 구매한지 3일만에 택배가 도착합니다!!






박스가 의외로 크네요.. 가볍고!! 하기야 노트북 15.6인치까지 감당하려면 커야죠 아무렴요 ^^

자 일단은.. 노트북이 필요한 장소로 이동을 시키고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무게는 뒈게 가벼웠는데 사용 설명서 그리고 USB케이블, 고무패킹, 본체!! 

깔끔하네요!


그래도 P2P 사이트 다운로드 상품권이 들어있지 않을까 내심 기대했거든요..

친구 아들 뽀로로 받아줘야되 ㅠㅠㅠ 흑흑






안에 쿨러는 저렇게 생겼습니다 큼지막하네요!


만져보니까 뭔가 견고합니다!


쉽게 바셔지진 않을 것 같네요 ^^






사용 설명서입니다 한글로 친절하게 되어있는데

굳이 설명서 없이 설치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무상으로 1년동안 A/S 가능하다고 설명서에

명시되어있습니다!






이건 고무패킹! 노트북을 고정시켜주는 부분에 바로 꽂으시면 되요 ^^


세심한 부분 너무 굿이네요~~


노트북 손상가지 않게 해주는 센스!!






후면입니다!

저기 저걸로 노트북 받침 각도를 조절 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 강제로 휘거나 때리지 않으면 박살나지 않을만큼의 견고함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노트북과 받침대에다가 USB를 연결하면 팬이 돌아가요!

ON/OFF 수위치 기능이 있네요!


자 어디 노트북을 올려보겠습니다!






제 노트북은 15.6인치 델 인스피론인데요!


아 이전글 홍보해야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16/12/13 - [IT/IT 관련] - 델 인스피론 7559 노트북 리뷰1 (개봉기)


측면에서 찍어보았습니다! 일단 너무 맘에 든다는.. 예전에 자회사로 외근 갔었을 때


노트북 쓰시는 분들 전부 받침대 이런걸로 쓰고 있던데 괜히 쓰는게 아니구나 싶더라구요 !




이그 노트북이 좀 너저분하네요! 제 노트북을 재질은 물티슈로 닦으면 안되는가봅니다!


마른 헝겁이나 수건으로 슥슥 닦아주어야 되요 ㅠㅠ


여튼 올려보았어요!

짜자잔 너무 견고해서 좋네요!


그리고 받침대 밑에도 고무패킹이 있어서 타건을 할 때 움직이지도 않습니다!






와 실제로 해보니까 장난아니네요 너무 편함!

특히 목이요 목!


스마트폰을 매일 바라봐야하는 저로서는 목이 매일 너무 아픈데 집에와섞/ㅏ지

노트북을 하고 앉아있으면 목이 부러질 것 같았거든요 ㅠㅠ


고개를 똑바로 쳐들고 노트북을 볼 수 있으니 짱짱!!


자 그럼 쿨러를 켰을 때 실제로 온도가 떨어지는지도 봐야겠죠?


파판14를 구동했습니다.. 약 1시간정도 플레이하니 노트북이 뜨끈~ 해지더라구요 ^^





가동전에 CPU온도보면 45~49도 네요 ^^ 어디보자

근데 제가 이걸 잘 볼줄 모르는게 함정... ㅠㅠㅠ 전문지식이 없어서 죄송합니다.. 

그래픽카드 온도를 찍었어야 했나 싶더라구요..




이거는 키고 난 상태에요! 제가 시간을 딱히 체크하지는 않았지만

한 30분정도? 받침대 쿨러를 가동한 후에 온도를 제보았는데


CPU 쪽이 온도가 떨어지지 않아 에이 머야.. 했는데 그래픽 카드를 찍었어야 하나봐요

체감상으로는 열이 많이 내려갔었는데 말이죠 ㅠㅠ


여튼 쿨러보다는 받침대 용도로 구입하셔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장점을 굳이 꼽아보자면 !!


가성비 : 싼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가?? 

거북목 방지 : 받침대!

쿨러 : 아주 조용해


정도입니다..


단점은 아직까지 딱히 없네요! 사용한지 하루 밖에 지나지 않아서 못 찾았습니다!


나중에 단점 찾게되면 또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