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뀨뀨깨깨입니다.


오늘 리뷰할 음식점은 바로바로 회전초밥짐!


미카도스시 서울 선릉역점입니다! 맨날 제목이 맛있을까? 였는데 여기는 맛있다! 싸다! 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무조건 초밥 한그릇에 1500원이군요! 대각선 옆에 있는 곳은 5000원짜리 초밥도 있던데 ^^.. 


물론 거기도 가격만큼 맛있고 양도 많긴합니다.


그래도 새로 오픈했으니 기대에 가득차서 방문을 했지요!!





바로 여기입니다~!


새로 생겨서 위치가 안나오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다행히 다음지도에서 열일하네요!!


자 그러면 사진부터 보셔야겠찌요?





매장 내부는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깔끔하네요 !


점심시간이 지난 14시30분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은 별로 없었습니다.


사람이 없는 곳으로 피해서 찍은 것이니 ^^.. 파리만 날린다고 에엥? 실망하진 마세요


제가 누구라요??


저는 리얼후기를 주로 쓰는 블로거입니다! 믿고 보시고 방문하셔도 되요! 제가 극찬한 곳은 ^^..


물론 사람에 따라서 어느정도 선호도가 다를 수는 있지만 분명히 평타 이상은 칠거라고 믿습니다!


체인점이긴 하지만 깔끔하고 위생적이고 무엇보다도 비싼 강남바닥에 한그릇에


1500원으로 스시를 팔다니.. 너무 좋은거 아닙니까


점심시간에 미어터지겠어요!


여튼 평일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오후03:00~오후05:00 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자 이제 초밥들 한번 구경은 해볼까요?

브레이크타임 전이여서 그런지 많은 초밥이 올려져있지 않아요!

왜냐면 계속 만들어서 빙글빙글 돌려봐야 손님이 와서 먹질 않으니 암만 소용없지요!

저는 주로 직접 주문해서 시켰답니다!

매뉴판 보실게요!




우선은 매뉴판입니다! 저기 있는 것들 전부 죄다 1500원이라는거 잊지마세요!

물론 양이 많은건 아닙니다. 그런데 뷔페나 스시 무한집에서 드셔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밥양이 너무 많았죠?

여긴 밥양이 적네요 ^^.. 이정도는 감안해주세요! 왜냐? 1500원이니까!!





한치랑 관자랑 연어랑 ㄲ ㅑ 넘 맛있네요

여튼 와사비, 간장, 장국, 물 등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또 한가지 조건부 무료가 있다면 바로 음료지요!

조건을 한번 볼까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사용하시는 분들께 해시태그 2개이상해서 

상태 업로드 혹은 사진 업로드, 홍보를 해주시면 되요!


저같은 블로거는 사진을 찍고 SNS를 좋아하니 이정도는 아무 것도 아니였어요 ^^


자 ~ 이제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 초밥들 사진갑니다요!






민물장어! 육사시미! 참치! 입니다!


하 이런 고급진 재료를 1500원에 맛볼 수 있다뇨.. 물가는 치솟아 오르는데 오아시스 같은 곳입니다!


저 중에서는 그나마 참치가 별로였고.. (냉동 ㅠㅠ 하지만 맛있엉) 그리고 육사시미가 제일 맛있더군요!


캬 맛있땅






저는 이렇게 이것저것 흡입한 결과 혼자 11그릇을 먹게 되었지요!


이렇게 먹어도 얼마나왔냐구요? 개인적으로 ㅋㅇㅋㅇ나 일반 뷔페 초밥집가서 먹는 것보다


여기서 질 좋은 음식들을 먹는게 훨씬 이득이라고 봅니다.


마치 여기는 뭐랄까? 중국집에서 짜장면 5천원짜리를 먹어도 굉장히 잘 먹었다 라는 느낌을 주는 곳입니다!!





헷 초밥 11개 16500원 ^^


맛있게 먹고 이정도면 이득아닌가요?


요즘 어디가서 둘이 맛있게 밥먹으려면 5만원 이상은 써줘야되는데 여기는 대강 3~4만원정도에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점! 여친 분에게 칭찬 받을 수 있다는 점!


명심하시고 들려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일체 업체로부터 홍보 제안이나, 무엇을 받고 글을 쓰는 행위는 하지 않았습니다.


순전히 제가 자발적으로 쓴 리뷰에요!


선릉역 오셨다면 꼭꼭 가서 먹어주셔요 ^^


그러어어엄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