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뀨뀨깨깨입니다!


잠도 안오고 주말 밤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 포스팅을 또 써보네요 헤헷


오늘 맛집 리뷰 할 곳은 금계찜닭이에요!


전 정말........... 찜닭을 좋아하지 않아요 .. 그럼에도 불구하고 같이 간 사람에

떠밀려 오게 되었죠 ㅠㅠ


치킨, 삼계탕 말고는 별로얌!!!!!!!!!!!!!!!!!!!!!!!


그렇게 찾아온 금계찜닭..




치즈는 좋은데 찜닭은 좋지 않아요..........

치즈도 좋아하고 찜닭은 좋아하시는 분은 와볼 법합니다?


어쨌던 치즈 간장, 치즈 고추장도 먹어봤어요


아마 이때는 고추장 보통 맛으로 먹었네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 샐러드랑 치킨무네요 ^^


예전엔 동치미였는데 치킨무로 바뀌다니.. 이제 여름인데 동치미로 주시는게 낫지 않을까요? 사장님?


하고 속으로 외침.. 


이제 동치미 안나오냐고 물어보니까 치킨무로 대체되었다고 합니다 후 ㅋㅋㅋ





어쨌던 메인요리가 나왔네요 !


캬 모짜렐라 치즈 듬뿌욱 !! 이네요 하 맛있어보여 ㅠㅠ






하지만.................!!


닭보단 야채가 더 많습니다 ^^


감자 듬뿍 당근 듬뿍 .....!! 치즈가 고칼로리가 영양을 신경써주셨는지... 여튼

저는 닭보단 야채가 더 낫네요......





그래도 계란밥은 하나 맛있네요 하나의 4000원!! 합리적인 가격인지는 모르겠으나

찜닭소스를 쏙쏙 뿌려서 비벼먹으면 엄청 맛있습니다 !


이거 하나는 굿이네요! 싫어하는 찜닭인데 !! 사막위의 오아시스와 같습니다!







그리고 또 생맥 추가요 !!!!!!!!


ㅋ ㅑ


이건 진리지요


그런데 봐봐요 저희는 2명이서 갔습니다..


그리고 찜닭 하나랑 계란밥 2개 ! 그리고 생맥 2개 먹으면 어떠한 결과가 나올까요?


당연히 상상만 해도 배부르죠?


계란밥 1개랑 생맥 1개만 시켰어야 했는데 ㅠㅠ 후회가 막심합니다 .... 큭





여튼 찜닭을 싫어하는 저도 치즈와 한국인 고유의 맛 !! 고추장이 섞이니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


양이 너무 많아서 못먹은거 빼고는 다 좋았습니다.


찜닭을 싫어하는 저도 치즈가 버뮤려져 있으니 먹을만 하네요!



이번 포스팅 퀵포인트는 이거입니다.


1. 계란밥은 맛있으나 둘이 갔을 땐 하나만 시켜서 나눠먹을 것!

2. 남으면 포장해서 가져갈 수 있으니 꼭 가져갈 것!


아 가져갈 때 직원분이 불친절하셔서 갈 마음은 별로 없네요..


다음에 가자고 하면 저얼대 반대하자고 할 겁니다.


여튼 직원이 불친절해도 찜닭과 치즈를 좋아하신다면 가볼만한 곳입니다!


금계찜닭 !!



그러엄 여기까지 !!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