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뀨뀨깨깨입니다.


아는 지인의 추천을 받고 휴가동안 뭘할까 했는데 .........

맛있는거나 먹자해서 오리옥스 코엑스점을 가보았습니다 !!


마침 인터파크 투어에 할인권도 판매하더군요!


원래의 가격은 55000원인데 인터파크 투어를 이용하니 1인당 40500원해서 둘이 81000원에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런치지요 ^^


휴가니까 이런 런치를 즐겨보지예~~!


당일 구입해서 아침에 전화해가지고 12:30 예약으로 가보았습니다.


2시반부터는 브레이크 타임으로 2시부터는 음식이 리필되지 않는 다는 말에 12시 반으로 예약을 했지요...





코엑스 2층에 위치한 오리옥스입니다.


겉보기와는 다르게 안은 꽤 넓더군요!!


육안으로 봤을 때 200석정도??





자 그리고 저희가 앉을 테이블 ! 


포크 두개의 젓가락 하나! 꽤나 괜찮았습니다 ㅎㅎ 왜냐하면... 결혼식이나 다른 뷔페집가면 젓가락 같은거는 따로 


챙겨달라 말을 해야되서 번거로왔거든요..

.

자 그리고 대망의 음식 사진들 갑니다!!





예상과는 다르게....... 런치 원가가 55000원인데도 불구하고.. 음식 가지수는 많지 않았어요


다만 퀄리티는 좋았습니다.. 아주 쪼오끔 ㅠㅠ


솔직히 가격에 비해 너무 후루이하다 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다만 한가지는! 다른 뷔페들과는 다르게 직원들이 너무 친절했던 점입니다.


20대 후반 이상의 요리사들로 이루어져있어서 음식 맛이나 서비스 정신은 좋았어요!


그래도 가격에 비해 너무 실망이얌..


여튼 물회 전복도 있었고! 요리사분에게 말씀드리면 스파게티나 회를 바로 떠주시는 것은 좋았어요!


여름철이라 회는 좀 피하는 경향이 있어서 먹지 않았지만요!





저의 별점은 별5개 만점 중 별 2개반 !!


디너는 어떨지 모르겠는데 평일 점심은 너무 음식 가지수가 없었어요!


다양하게 맛있는걸 먹으려고 뷔페집을 찾는건데 음식 가지수가 없다니 ㅠㅠ


웃긴건 ㅋㅋㅋㅋㅋㅋ 제일 맛있었던게 짬뽕이라는 점!!


짬뽕을 안좋아하는 분도 굉장히 맛있게 국물을 흡입을 하셨었죠


정말 맛있었엉... 짬뽕만은...





여튼 다녀온 결과 사람은 원래 살던대로 살아야된다! 였습니다..


저는 그냥 드마리스가 좋은거 같아요 ^^...


그리고 후식을 빼놓을 순 없지요?




치즈케이크 빼곤 제 입에 맞는 음식은 없었습니다 ㅠㅠ 그래도 디저트는 종류가 꽤 많았어요!


너무 슬퍼 .. ㅠㅠ 친절하게 좋은데 말이죠!


제가 돈이 남아도는 사람이 아닌 이상 아마.... 또 들릴 일은 없을까 싶습니다.


여름철이라 7천원 추가로 내면 전복 세트를 주는 거 같던데.. 먹고 싶었으나 같이 오신 분은 해삼류를 못먹고 


저도 여름엔 익히지 않는 음식은 기피하는 편이라 먹진 않았어요


그걸 먹었다면 좀 괜찮았을까? 싶긴 하네요


여튼 여러가지로 아쉬웠던 점이 많았던 오리옥스 코엑스점 !


직원분들 서비스 정신이나 육류가 맛있었던 오리옥스 코엑스점 !


그러나 가격이 착하지 않은 ^^...


그럼 여기까지~!


뀨뀨깨깨의 음식점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